노파의문학공간

https://tank153.tistory.com/

노파의문학공간

2025/01/16 4

새해 아침의 일출/시 장지원

새해 아침의 일출장지원  밤을 새워동해에힘차게 밀어 올리는 일출붉은 양수 터트려 붉게 덥히는 새해 아침뜨거운 비밀가슴에 담아소망의 기도가 신의 불이 되어 번제물을 사른다광야를 헤매는 아사셀의 절규‘새 초부터 새말까지 여호와의 눈이 항상 그 위에 있느니라’ 일출에 담아내는 새해 아침 모두의 기도가 특별하리라 2025.1.1

시詩 2025.01.16

<성경 속에 위인전> 암몬을 쳐 승리함/장지원

암몬을 쳐 승리함장지원  이에 여호와의 영이 입다에게 임하시니 입다가 길르앗과 므낫세를 지나서 길르앗의 미스베에 이르고 길르앗의 미스베에서부터 암몬 자손에게로 나아갈 때에그가 여호와께 서원하여 이르되 주께서 과연 암몬 자손을 내 손에 넘겨 주시면내가 암몬 자손에게서 평안히 돌아올 때 누구든지 내 집 문에서 나와서 나를 영접하는 그는 여호와께 돌릴 것이니 내가 그를 번제물로 드리겠나이다 하니라이에 입다가 암몬 자손에게 이르러 그들과 싸우더니여호와께서 그들을 그의 손에 넘겨 주시매¹아로엘에서부터 민닛에 이르기까지 이십 성읍을 치고 또 아벨 그라밈까지 매우 크게 무찌르니 이에 암몬 자손이 이스라엘 자손 앞에 항복하였더라입다가 미스바에 있는 자기 집에 이를 때에 보라 그의 딸이 소고를 잡고 춤추며 나와서 영접하..

테마 2025.01.16

도움을 구하는 가장 연약한 탄원까지도 들으심

2025년1월16일도움을 구하는 가장 연약한 탄원까지도 들으심   우리 모두는 우리가 승리하도록 돕는 능력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왜 사람들이 그들을 향상시키고 고상하게 만들기 위하여 준비되어 있는 도움을 굳게 붙들지 않을 것인가? 어찌하여 사람들이 타락한 식욕에 방종함으로써 자신들을 저하시키는가? 왜 그들이 그리스도의 힘으로 일어나서 그분의 이름으로 승리하지 않는가? 우리가 드릴 수 있는 가장 연약한 기도라도 예수께서는 들으실 것이다. 그분께서는 모든 사람의 연약한 점들을 불쌍히 여기신다. 구원할 능력이 있으신 그분 안에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도움이 간직되어 있다. 나는 모든 점에 승리할 능력을 주실 수 있는 유일한 분이신 죄인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그대에게 소개한다.(절제 114)

연필심 202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