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의문학공간

https://tank153.tistory.com/

노파의문학공간

2025/01/01 4

새해 출발선상에서-시인詩人의 기도/시 장지원

새해 출발선상에서-시인詩人의 기도장지원   을사년乙巳年 새해 한날한시선상에서출발을 알리는 신호를 듣는다! 사람들이 움직인다갑자기 길이 엇갈린다이 길에 따라오는 축복과 저주마음이 길이 되고, 미로가 되는 날돌아갈 수 없는 길한 태양 아래 다사다난할 뿐미리 가보는 을사년乙巳年, 그리 만만치가 않을 거라는 어둠의 그림자!  이성을 잃어 폭력을 일삼지 않으면 잠을 설치는 사람들더 강한 폭군을 갈망하는 민족들스치는 바람이 뱀의 혀 같아 아리다자투리 시간조차 갈증에 내몰리는 삶기댈 때 없이 무너지고의지할 때 없어 해체되는 영혼들자연은 눈 딱 감고 이를 삼켜버린다이 땅을 지배하는 어두움, 이를 걷어내야 한다! 영혼의 안위를 위해을사년乙巳年 출발선상에서, 시작을 알리는 신호를 바로 듣자!누구의 신호를 들어야 할지를 우..

시詩 2025.01.01

하나님의 당부의 말씀/장지원

하나님의 당부의 말씀장지원  그런즉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여 그가 주신 책무와 법도와 규례와 명령을 항상 지키라너희의 자녀는 알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하였으나 너희가 오늘날 기억할 것은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의 교훈과 그의 위엄과 그의 강한 손과 펴신 팔과애굽에서 그 왕 바로와 그 전국에 행하신 이적과 기사와 또 여호와께서 애굽 군대와 그 말과 그 병거에 행하신 일 곧 그들이 너희를 뒤에 쫓을 때 홍해 물로 그들을 덮어 멸하사 오늘까지 이른 것과 또 너희가 이곳에 이르기까지 광야에서 너희에게 행하신 일과르우벤 자손 엘리압의 아들 다단과 아비람에게 하신 일 곧 땅이 입을 벌려서 그들과 그들의 가족과 그들의 장막과 그들을 따르는 온 이스라엘의 한가운데에서 모든 것을 삼키게 하신 일이라너희가 여호와께서 행하신..

테마 2025.01.01

완전한 순종이 요구됨

2025년1월1일완전한 순종이 요구됨   우리가 타락한 사람들을 위하여 일할 때 하나님의 율법의 요구와 그분께 충성할 필요성이 정신과 마음에 새겨져야 한다.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과 그분을 섬기지 않는 사람 사이에는 뚜렷한 구분이 지어져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일에 실패하지 말라.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그러나 그분께서는 당신의 명령을 고의적으로 멸시하는 일을 용서하실 수 없다. 사람들이 불성실의 결과를 면하지 못한다는 것이 하나님 정부의 원칙이다. 오직 그분을 존중하는 사람들을 그분께서 존중하실 것이다. 이 세상에서의 사람의 행위가 그의 영원한 운명을 결정한다. 사람은 자기가 심은 그대로 거두어야 한다. 원인에는 결과가 따르게 되어있다. 완전한 순종이 아닌 것은 어떤 것도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표준에 달할..

연필심 2025.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