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의문학공간

https://tank153.tistory.com/

노파의문학공간

연필심

가정에서 은혜의 사업을 시작하라

노파 2024. 5. 3. 04:43

 

2024년5월3일

가정에서 은혜의 사업을 시작하라

 

 

부모들이여, 그대가 하늘의 천사들에게 협력하고 있다는 것을 그대의 자녀들이 볼 수 있을 만큼 행함으로써 교회의 은혜의 사업을 그대의 가정에서 시작하라. 그대가 날마다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라. 그대 자신과 그대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영생을 누리도록 훈련하라. 천사들은 그대를 강력히 돕는 자가 될 것이다. 사단이 그대를 시험할 것이나 굴복하지 말라. 원수가 유익을 얻을 수 있는 말은 한마디라도 하지 말라.

진리는 순결하고 부패하지 아니한다. 진리가 마음속에 거하게 하라. 가족의 한 사람 한 사람이 나는 이곳 지상의 학교에서 “하늘에 있는 보다 높은 학년에 들어갈 수 있는 품성을 형성하여야 하므로 나는 그리스도인이 되겠다.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자들만이 하늘의 궁정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행하여 주기를 바라는 대로 남에게 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의를 할 것이다.

가정 생활이 할 수 있는 데까지 하늘과같이 될 수 있도록 힘쓰라. 가족들이 가족 제단으로 모일 때 하나님의 사업에 책임 있는 지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하여 기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 MS 93, 1901.가족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거느리는 자들은 질서와 공경의 감화를 교회 안에 끼칠 것이다. 그들은 손에 손을 맞잡고 자비와 공의의 속성을 나타낼 것이다. 그들은 자녀들에게 그리스도의 성품을 나타낼 것이다. 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친절과 사랑의 법은 그들의 명령을 약화시키거나 권위 없게 하지

아니할 것이며 그들의 훈계는 거역을 당하지 아니할 것이다. ― RH, 1895. 12. 19.(새 자녀 지도법 548-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