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의문학공간

https://tank153.tistory.com/

노파의문학공간

연필심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위한 40일 기도, D-40일/성경을 가정의 교과서로 삼으라

노파 2024. 3. 1. 04:30

 

22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위한 40일 기도, D-40

2024년3월1일

성경을 가정의 교과서로 삼으라

 

 

부모들이여, 만일 그대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섬기고 세상에서 선행을 하도록 교육하기를 원한다면 성경을 그대의 교과서로 삼으라. 성경은 사단의 궤계를 폭로시킨다. 성경은 인류의 위대한 도덕적 승강기요, 사악함을 견책하는 자이며 시정하는 자요, 우리들로 참것과 거짓을 분별할 수 있게 하는 파수꾼이다. 가정에서나 학교에서 다른 어떠한 것을 가르칠지라도 성경은 크신 교사로서 첫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성경을 이러한 위치에 놓으면 하나님께서는 영광을 받으시고 그대를 위하여 자녀들을 회개하게 하는 일에 역사하실 것이다. 이 거룩한 책 속에는 진리와 아름다움의 값진 광물이 있다. 그리고 만일 부모들이 성경을 자녀들에게 매우 흥미롭게 하여주지 아니한다면 그 잘못은 부모 자신에게 있다. ― 5T, 322.

시험하는 자가 속임수로 접근하여 왔을 때 그리스도께서 사용하셨던 유일한 무기는 “기록되었으되”라는 말씀이었다. 성령의 진리의 가르침은 모든 부모들이 착수해야 할 중요한 일이다. 명랑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진리를 아이들 앞에 제시하라. 아버지, 어머니로서 그대는 인내와 친절과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그리고 자녀들이 그대에게 애모(愛慕)를 가지게 함으로써 일상 생애에 있어서 자녀들에게 실물 교훈이 될 수 있다. 그들이 하고 싶어하는 대로 행하도록 허락하지 말고, 그대의 할 일은 곧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고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는 것임을 자녀들에게 보여 주라. ― MS 5, 1896.(새 자녀 지도법 510)

 

<기도>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마태복음18장19-20절)

 

하보우아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