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의문학공간

https://tank153.tistory.com/

노파의문학공간

연필심

많은 가족들이 아직도 준비되지 아니함

노파 2024. 5. 14. 04:35

 

2024년5월14일

많은 가족들이 아직도 준비되지 아니함

 

 

그날 밤에 받은 이상 가운데서 나는 안식일과 일요일에 사람들에게 나의 증언을 전하고 있는 듯하였다. 이 두 경우에 있어서 나는 거의 포장(包裝)이 된 거대한 천막에 있는 듯하였다. 주님께서는 사람들에게 대한 결정적인 기별을 나에게 주셨다. 나는 주님을 맞을 준비가 없는 우리 가족들로 인하여 무거운 책임을 느꼈다. 면밀한 마음의 살핌과 진실한 목적을 가지고 주님을 찾아야 할 필요를 우리 백성들에게 가르쳐야 할 특별한 책임이 나에게 놓여 있었다.

진실로 변화된 부모들은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훈계받는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가정 생활을 통해서 나타낼 것이다.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어서 자녀들을 바르게 훈련시킨다는 것은 그들의 생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업이다. ― Letter 64, 1911.(새 자녀 지도법 555-556)